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코로나에 지친 소비자…‘화려함·신남’에 열광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코로나로 인한 우울감을 호소하는 ‘코로나블루’가 사회적인 문제로 부상한 가운데 이를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이 생기며 새로운 소비 트렌드가 생겨났습니다. 전보다 더 화려하고, 더 신나는 것에 소비자들이 열광하며 이를 통해 우울감을 해소하는 겁니다. 문다애 기자입니다.[기자]빨강 파랑 초록, 형형색색 원색의 옷들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최근 패션업계가 코로나19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주기 위해 내놓은 화려한 상품입니다CJ ENM 오쇼핑부문 패..

      산업·IT2020-09-17

      뉴스 상세보기
    • 글로벌사이버대학교, ‘토닥토닥 마음힐링365 캠페인’ 전개…“코로나 블루 극복”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1일 ‘토닥토탁 마음힐링 365캠페인’ 발대식을 개최하고, 국민들의 ‘코로나 블루’ 극복을 돕기 위한 힐링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압구정 서울학습관에서 열린 발대식에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권원기 한문화학원 이사장과 이을순 부총장, 하나현 한국뇌기반감정코칭센터 센터장 등 주요 처장들만이 참석했다. 전국의 인증강사 및 서포터즈들은 실시간 화상으로 함께 했다.‘토닥토닥 마음힐링 365 캠페인’은 △온라인 마음힐링교육 무료지원..

      산업·IT2020-09-16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코로나 블루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코로나 블루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